삼성 갤럭시폰의 플래그십인 갤럭시z폴드, 갤럭시z플립은 가로로 혹은 세로로 한번 접을수 있는 인기많은 핸드폰 중 하나인데, 이번 하반기에 삼성이 새로운 폴더블 폰 코드명 N4를 출시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이 모델은 두번 접을 수 있는 폴더블 폰으로 나오거나 돌돌 말수있는 롤러블 폰으로 나올 예정이라고 하는데, 과연 어떤 핸드폰일지 한번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IT매체 Sammobile에 따르면, 삼성은 지금 B4 Q4 N4 코드명을 가진 폴더블폰3종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여기서 B4와 Q4는 z플립4와 z폴드4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작년 z플립3와 z폴드3가 B3,Q3 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나머지 N4는 새로운 종류의 폴더블폰이라는 얘기인데, 과연 삼성이 두번 접는 폴더블을 낼지, 돌돌 마는 롤러블을 낼지 알수는 없지만, 정말정말 기대가 되는건 마찬가지네요.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의 반응을 먼저 파악하기 위해 N4폴더블폰을 한정 판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외신에서는 출시 시기가 갤럭시z폴드4나 플립4보다 조금 더 늦게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라는 관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삼성이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한 단계 더 고급화하려는 전략 때문이라는 분석입니다. GOS 사태로 삼성의 기술적 어려움과 경영적인 문제점 고객과의 소통 문제 등 삼성이 많은 난관에 부딪혀 있음이 드러났습니다. 과연 삼성은 오는 여름에 공개될 3가지 폴더블 제품들이 상황 반전의 물고를 틀 수 있을지 기대를 가지고 지켜봐야겠습니다.
Comment 0
댓글작성칸으로